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훈국제중학교 전산 추첨 결과 방문 후기

by 초중맘 2023. 11. 23.
반응형

영훈국제중학교 전산추첨


드디어 영훈국제중학교 추첨일 입니다.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이름 아침부터 긴장감이 있는데 사실 합격과 불협 격의 차이는 운에 달려 있으니 합격이 되면 영훈국제중학교에서 중학교를 시작하면 되고 합격 하지 못한 친구들은 배정학교에서 또 열심히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영훈국제중학교영훈국제중학교1영훈국제중학교2

 
 

학교 입구에 들어서면  입구에서 추첨관련 안내종이 한 장을 주십니다. 들고 백운관까지 걸어가는데 왜케 떨리던지... 참석해 주신 학부모님 모두 저와 비슷한 마을이셨을 것 같아요. 

참고로 입학원서 접수 흐름도 올려드려요. 내년2025학년도 접수하실 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훈국제중학교3영훈국제중학교4

 

2024학년도 신입학 전형 최종 지원현황

사회통합전형•보훈자자녀전형 - 2023년 11월 23일(목) 09:30 (입장가능시간 0900-09:30) \
일반전형 - 2023년 11월 23일(목) 11:30 (입장가능시간 10:40~11:30)

 

영훈국제중학교6

 
 

입장 시 신분증과 진학어플라이 접수증 지참

 

 

 입장시 신분증 및 접수증 검토가 이루어지므로, 회사장에는 최소 10분 전에 도착해야 합니다.
추첨이 진행되는 중간에는 입 회장이 불가하며, 추첨이 시작되면. 출입구가 폐쇄되고 입장할 수 없으며 이동할 수  없습니다.

장소 
영훈국제중학교 백육관 3층 체육관 (접수번호담 1명만 위장 가능) (미아사거리 6번 출구 c 정문 
농구장 왼쪽 인도 수 백운관 3층 체육관)
유의사항 
2024학년도 신입학을 위한 전산추첨의 창관은 필수가 아닌 선택사항입니다.
-추첨장에서 전산추첨 진 형을 위한 무작위 숫자 생성을 위한 시드값(기본감)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전산추첨 참관시에는 입학원서 접수 완료 후 발급받은 접수증(진학어플라이에서 소화과 신분증을 준비하여 야 행사장 위장이 가능합니다. (신분증 미지참시 시드값 선정을 위한 추청권 미발급) 다.
-추첨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들의 안전 및 원활한 교육활동을 위하여 대중교환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합격자 발표 : 2023년 11월 23일(목) 18시(예정) (학교홈페이지에서 접수번호 및 이름으로 개별확인)
 

접수증 받아 백운관으로 이동

영훈국제중학교7영훈국제중학교8영훈국제중학교9

 
학교가 초중고 모두 한곳에 있어 저는 정말 그 점이 좋았습니다. 초등 중등 아이 모두 한 곳에 보내면 좋겠지만 그건 정말 하늘의 별따기인 것 같습니다. 
11시 22분 경찰관, 학교장이 자리하셨습니다.
이제곧 시작이 될 텐데...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산추첨을 하기 위한 시드값 입력

영훈국제중학교10영훈국제중학교13

 
학부모 10명  / 학교장 포함 10명이 시드값을 뽑아 입력합니다. 
입력 후 총 지원자 현황을 보고 1차로 일반전형 128명 / 대기(지원응시자의 10%) 13명을 뽑아 대기인원을 추첨을 해놓습니다.  대기자는 취소자가 나올 경우 순서대로 입학이 가능합니다.
 
 

합격결과 홈페이지 18:00 결과조회 가능

개별적으로 조회가 가능하며 접수번호와 이름 입력 후 합격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훈국제중학교 합격 확인하기

 

맺음말

 

 

128여명중  불려졌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모든 학부모님들의 마음일 거라 생각이 듭니다. 조금 서둘러와서 거의 앞자리에 앉았는데... 지금부터는 표정관리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40~50분의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시간이 훅 지나갔습니다. 
저보다 아이가 더 기다리고 있을 텐데... 삶의 작은 선택중 하나이니 엄마인 제가 더 차분함을 유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 10분 뒤면 시작이 되고 긴장감이 됩니다. 집에 돌아가는 발걸음이 벅차고 가벼웠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아이는 합격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배화여중에 가게 되었어요. 집에서 3분 거리인 배화여중이라  지나고 보니 잘된 것 같기도 하고 (스스로 위안 삼아하는 말입니다) 어디를 가던 열심히 하는 친구들은 모두 열심히 할 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많은 염려와 아쉬움은 미아사거리에 놓고 왔습니다. 

입학한 친구들은 정말 너무 축하하구요, 입학하지 못한 친구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모습을 다할 거라 확신합니다. 

반응형